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누베베 다이어트 한달복용 솔직후기
    우리는 리뷰중!💕 2020. 12. 17. 17:58

    누베베 한약다이어트 한달후기 !

     

    여러분 안녕하세욧 누베베 한달후기를 들고왔습니당 >_<

    제가 누베베를 시작한 정확한날짜는 10월26일 이구요!

    지금은 한달반이 넘었지만 먼저 한달후기로 알려드리러왔어요 ~

    저는 감비엑스 S (슈퍼) 를 복용하고있는데

    맨 처음에 한약택배가 도착하면 한달 반 분량(3박스)을 먼저

    보내주고, 한박스 남았을때 또 다시 약신청을 해야되요!

    박스를 열면 안에는 개별포장되어있는 한약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3개씩 복용하면되는데 아침 점심은 식후!

    저녁은 식사 30분~1시간전에 복용하면된답니닷 >_<

    근데 .. 쓴거 잘못드시는분들은 감비정을 추천드려요 ,,

    매일먹지만 먹을때마다 곤욕이에요 ㅜ_ㅜ

    너무 써서 식욕감퇴,억제는 되지만 빈속에먹으면

    겁나 울렁울렁해서 속이 안좋아져요 ,,

     

    부끄럽지만 제가 누베베한의원에서 잰 인바디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사실 저는 표준체중이기도하고 워낙 누베베 전에

    안좋은 다이어트 (단식,1일1식) 을 했던터라

    한달에 1키로 빠지는것도 많이 빠지는거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근육은 표준이하,,체지방은 표준이상,,

     

    상담을 받고나서 일주일 후에 약이 도착해서

    저는 그동안 맘껏 살크업을 했어요,, 58키로에서 시작했습니다 ㅜㅜ

    처음 2주동안 음주,밀가루는 먹지않았구요 !

    아침 - 고구마 or 과일류 (바나나,사과)

    점심 - 단백질음료 or 요거트 (토핑,비요뜨)

    저녁 - 한식류 or 김밥 (일할때)

    (남자친구랑 데이트할때는 먹고싶은거 적당히,,)

    이렇게 한달간 잘 지켜온 결과 제 생각보다는

    많이 빠졌어요 !! >_<

     

    아침 먹고 , 유니폼을 입어서 몸무게가 더 나왔지만

    아침공복에 쟀을때는 53.1 키로 였어요 !!

    몸무게는 대략 5키로 정도 감량!

    근육량은 0.4키로 늘었고!

    체지방량은 3키로 줄었고

    체지방률은 3.5% 줄었어요 ㅜ_ㅜ

    이정도로도 굉장히 만족했는데 지금은 점점 더

    좋아지는중이랍니다 ㅎㅎ

    지금은 누베베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정도 되었으니

    2달 꽉 채우면 다시 2달후기로 돌아올게요 !!

    추천인 필요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

    그럼 이만 총총 ~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