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베베 강남점 솔직후기 [내돈내산/한약다이어트]
    우리는 리뷰중!💕 2020. 12. 15. 17:40

    [내돈내산 누베베 강남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돌아온 다이어트 블로그입니당 !!

    저는 대략 6개월정도 1일1식 & 23:1 단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속 이렇게 진행하다가는 몸이 망가질것같아서 한약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ㅜ_ㅜ

    여러 한의원중에 어떤 곳으로 정할까 고민고민을 하다가 직장동료분이

    누베베를 시작할꺼라고 해서 저도 급 누베베로 정하게됐어요!

    예전에도 하려고 검색을 많이 해본곳이라서 익숙했어요 !!

    누베베는 무.조.건 어플로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 곳이라서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죠 ,,☆★

    저는 운좋게 월차에 비는 시간이 있어서 다른분들보다는 예약을 빨리했어요 !

    전 강남점에 정헤진 원장님께 진료를 받게됐어용 >_<

    누베베를 가면 검사를 여러가지하는데요 !

    1.홍채검사

    2.인바디

    3.혈압측정

    4.스트레스검사

    5. 자율신경검사

    6.건강설문지&우울증검사

    .

    .

    .

    등등 할게 많더라구요! 홍채검사는 렌즈를 끼시면 못해서 렌즈통을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스트레스,자율신경검사는 젤네일을 하시면 못한다고해요!! ㅜㅜ

    검사를 다 하고 기다리면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그때 원장님을 뵙고 진료를봐요!

     

    자리에 앉으면 검사받은 내용 설명해주시고, 간단하게 맥도 짚어주세요!

    저는 검사결과 태음인 체질,, 먹는대로 찐다고 하셨어요,,,,

    홍채검사로도 태음인이 나왔는데 저는 콜레스테롤링? 이 있다고하셔서

    건강에 신경써야된다고 ,, ㅎㅎ

    다이어트북으로 계속 설명해주시는데 체질별로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체질별로 맞는 음식과 안맞는음식도 나와있어서 저도

    최대한 안맞는 음식을 안먹으려고 했답니다 ㅜ_ㅜ

     

    누베베는 한약이 감비정(알약) , 감비엑스 (탕) 두가지로 되어있는데요!

    원장님께서는 저에게 감비엑스를 추천해주셨어요 ,,

    원래 약추천을 잘안하시는데 저는 오랜 단식으로 신진대사가 활발하지않아서

    감비엑스를 먹어야할것같다고 하셨답니다 ,,

    처음에 하루는 단식하면서 약만 복용해야되는데 저는 근육이 워낙 없어서

    원장님께서 2일 다 죽을 복용하라고 하셨습니닷 ,, (또르륵)

    비움기간이 끝나면 3일차부터는 일반식 반식하면서 다이어트를 할수있어요 !

    이게 제일 큰 메리트인것같아요 ,, 저는 엄청난 밥순이,빵순이거덩요 ,,

    다이어트북에 굉장히 도움되는 내용이 많이들어있어서

    처음에 너무 읽었더니 책이 너덜너덜 해졌어여 ㅇㅅㅇ ,,

    그리고 제일 중요한팁 ,, 처음2주동안은 밀가루,단음식,음주는 피해야되요!!!!

    많이 힘들겠지만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기위해서라면 ,,

    초진 행사로 붓기아웃정 or 누베베 밥공기그릇 중에 고르라고 하셨는데

    붓기아웃을 받아왔어여 ! 많이 붓는편은 아니지만 효과가 괜찮더라구요 !!

    펫아웃은 저녁식후 아니면 자기전에 복용하는 약인데 변비예방도 되고

    지방이 안되게 막아주는? 그런역할을 해준다네요!

    변비거나 과식했을때는 2알복용, 평소에는 1알복용 하면되요!

    마지막으로 처음 비움기간동안 먹는 비움정!!!!

    하루에 3번 2알씩 먹으면 된답니닷 ,, 저는 비움정기간때도 많이 감량됐어요 !

    누베베는 카톡플러스친구 , 추천인입력 하시면 할인도 되니까 필요하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

    저는 2개 다 해서 3개월분 36만원에 결제했답니닷 ,, 돈으로 의지를 샀어요 ,,

    저는 지금 38일차? 로 한달이 조금넘었는데요 !

    일주일 뒤에 한달 후기 알려드리러 또 올게요 >_<

    이만총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