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종도호캉스/웨스턴그레이스호텔/영종도맛집] 8년차 커플의 겨울 호캉스
    우리는 여행중!💕 2020. 11. 22. 22:51

    ♥ 8년 차 커플의 영종도 호캉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의 영종도 1박2일 여행 보따리를 풀러왔어욥!

    요즘 기나긴 코로나 때문에 휴가를 못 가다가 영종도 웨스턴그레이스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답니다 ~

    저희는 산본역에서 쏘카로 코나를 빌려서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쏘카로 종종 드라이브를 자주 다녀서

    쏘카 패스를 구독 중이에요!!💕

    저희의 단골손님 너무 자주 빌려서 이제 내 차 같은 코나로 영종도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11/21일 12:20 ~ 11/22 14:30까지 차를 빌렸고요!!

    총결제 금액은 130,010원이 나왔습니다!!💕

    반값을 해도 조금 비싼데 인천 톨비가 엄청 비싸서... 어쩔 수 없죠 ㅠㅠ

    숙소 도착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숙소가 오션뷰에 스파가 큰 게 딱 있었는데

    노느라고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여기는 숙소 창문에서 보이는 뷰들이였어요!!💕

    아 그리고 여기 호텔이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가 아주 힘들어요...

    저희도 돌아다니다가 6시쯤 들어갔는데 주차만 40분 걸렸어요...

    그래도 뷰는 진짜 굿!!!

     

    호텔 바로 옆에는 이렇게 산책로가 있는데

    풍경이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그냥 바라만 보는 걸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호텔 바로 앞이 수산시장이에요!!

    수산시장 가는 길에 이뻐서 찰칵!!

    생각보다 사진 찍을 스팟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이제 저희가 여행하면서 먹었던 곳을 소개할까 해요!!

    첫 번째로는 하노이가든입니다!!

    하노이가든은 쌀국수 집인데 육수를 매일매일 직접 끓여서 사용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면도 정말 알맞았어요

    유미가 쌀국수 면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국물에 딱 맞는 그런 면을 써서 알맞은 느낌?!!

    진짜 맛있었어요!!💕

     

    비주얼 실화입니까?!!

    라지가 있고 미디엄이 있는데 저희는 둘 다 미디엄으로 주문했어요

    양도 엄청 많더라고요 미디엄으로 먹고 군것질하자!!

    이랬는데 다 먹고 군것질도 못했어요 ㅋㅋ

    양도 많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여긴 진짜 추천합니다!!

    하노이가든입니다!!💕

    두 번째로 간식당은 우리밀손칼국수 집이였어요!!

    영종도에 있는 곳인데 정말 시골에 있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식당이 아니라 가정집 같은 느낌?!

    여기도 주차가 조금 힘들긴 하지만 저희는 운이 좋게 한 번에 완료했답니다!!💕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만 원인데 만 원치고 양도 정말 푸짐하고 해물이 정말 많더라고요!!

    해물이 많아서 그런지 국물도 아주 굿

    맛은 정말 깔 수가 없는 식당이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화장실?...

    화장실이 조금 불편해서 저는 근처 편의점에 가서 볼일을 봤어요 ㅠㅠ

    영종도 기대도 안 하고 갑자기 떠나게 된 여행이었지만

    진짜 후회 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방에서 뒹굴뒹굴하고 바다가 좋다 하시면 추천하고

    해산물을 못 먹고 노는 것과 볼거리가 중요하다 하면 비추합니다!!

    이상으로 영종도 1박2일 여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

    댓글

Designed by Tistory.